skip to Main Content

Column

[경영개혁의 지혜] 제41회 디맨드&서플라이 체인(supply-chain) 발상

이번회에서는 자사 사업의 수요와 공급의 연쇄 구조를 도식화하여 사업 유닛…

read more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13 회 자사의 시장 지위와 경쟁 여지를 알고 (7) ~ 약자의 전략은 (1) ~

   '약자의 전략'의 주요 내용으로는 일점 집중의 원칙, 1위의 흉내를…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40회 지금까지와는 다른 사업 타입을 만든다

지난회에서 사업의 타입에 대해 설명을 드렸는데 이번 회차에서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read more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12 회 자사의 시장 지위와 경쟁 여지를 알고 (6) ~ 강자의 전략은 (2) ~

    수요 확대 전략       「수요 확대 전략」이라고…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39회 사업 유닛 발상의 숨은 비법

이번 회차에서는 사업 유닛 설정에 있어서 알아 두고 싶은 사업…

read more
ABOUT JMAC
회사개요
CEO 인사
JMAC 특징
JMAC 연혁
해외 거점
JMAC 그룹 이념
Consultant 소개
- Korea 컨설턴트 소개
- Japan 컨설턴트 소개
오시는 길
CONSULTING
SCM . 생산
JMAC의 DX
신공장 구축
TPM®
IE
마케팅 · CS · 영업
연구 · 개발
조직 인사 . 인재 육성
경영전략 · 사업전략
TRAINING
JMAC KOREA 교육
JMAC KOREA 해외 연수
INDUSTRY
전기 · 전자 · 통신
자동차 관련
식품
유통 · 소매
물류(운수 · 창고)
소재 · 화학
의약
IT관련
INFORM
Column
트렌드
HOT issue
RECRUIT
상시채용
BROCHURE
CONTACT
Intrane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