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olumn

[경영개혁의 지혜] 제44회 경쟁 발상과 사업 평가

이번회차에서는 경쟁 발상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사업 평가에 연결되는 사업 경쟁력…

read more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16 회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알고 (2)

    「역치(閾値)」의 생각을 몸에 익히자       지난 시간에…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43회 시장의 매력도 발상

사업 평가는 시장성·경쟁력·수익성의 3가지 관점에서 실시한다는 것을 지난회에서 말씀드렸습니다. 이번에는…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42회 사업 평가위원회와 경영 자원 배분

이번회부터 몇회에 거쳐 사업 유닛의 육성·확대·유지·철수 등 사업 방향을 위한…

read more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14 회 자사의 시장 지위와 경쟁 여지 알기 (8) ~ 약자의 전략 (2) ~

    더 약자를 두드려라       이 전략은 일반적으로…

read more
ABOUT JMAC
회사개요
CEO 인사
JMAC 특징
JMAC 연혁
해외 거점
JMAC 그룹 이념
Consultant 소개
- Korea 컨설턴트 소개
- Japan 컨설턴트 소개
오시는 길
CONSULTING
SCM . 생산
JMAC의 DX
신공장 구축
TPM®
IE
마케팅 · CS · 영업
연구 · 개발
조직 인사 . 인재 육성
경영전략 · 사업전략
TRAINING
JMAC KOREA 교육
JMAC KOREA 해외 연수
INDUSTRY
전기 · 전자 · 통신
자동차 관련
식품
유통 · 소매
물류(운수 · 창고)
소재 · 화학
의약
IT관련
INFORM
Column
트렌드
HOT issue
RECRUIT
상시채용
BROCHURE
CONTACT
Intrane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