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olumn

[경영개혁의 지혜] 제41회 디맨드&서플라이 체인(supply-chain) 발상

이번회에서는 자사 사업의 수요와 공급의 연쇄 구조를 도식화하여 사업 유닛…

read more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13 회 자사의 시장 지위와 경쟁 여지를 알고 (7) ~ 약자의 전략은 (1) ~

   '약자의 전략'의 주요 내용으로는 일점 집중의 원칙, 1위의 흉내를…

read more
[유의점 시리즈] 【076 현금흐름】 작업 진행과 부채를 무관하다고 생각하지 말 것.

작업의 작은 진행·지연의 축적이, 회사 전체 수익·현금 흐름에 직결한다는 것을…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40회 지금까지와는 다른 사업 타입을 만든다

지난회에서 사업의 타입에 대해 설명을 드렸는데 이번 회차에서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read more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12 회 자사의 시장 지위와 경쟁 여지를 알고 (6) ~ 강자의 전략은 (2) ~

    수요 확대 전략       「수요 확대 전략」이라고…

read more
[유의점 시리즈] 【075 현금흐름】 자금을 빠르게 회수하여, 자금을 잠재우지 말 것

현금 흐름, 현금 사이클을 개선하려면 잠 자는 자금을 줄이는 것이…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39회 사업 유닛 발상의 숨은 비법

이번 회차에서는 사업 유닛 설정에 있어서 알아 두고 싶은 사업…

read more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11 회 자사의 시장 지위와 경쟁 여지를 알고 (5) ~ 강자의 전략은 (1) ~

   강하면 강한 나름의 약하면 약한 나름의 싸우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에…

read more
ABOUT JMAC
회사개요
CEO 인사
JMAC 특징
JMAC 연혁
해외 거점
JMAC 그룹 이념
Consultant 소개
- Korea 컨설턴트 소개
- Japan 컨설턴트 소개
오시는 길
CONSULTING
SCM . 생산
JMAC의 DX
신공장 구축
TPM®
IE
마케팅 · CS · 영업
연구 · 개발
조직 인사 . 인재 육성
경영전략 · 사업전략
TRAINING
JMAC KOREA 교육
JMAC KOREA 해외 연수
INDUSTRY
전기 · 전자 · 통신
자동차 관련
식품
유통 · 소매
물류(운수 · 창고)
소재 · 화학
의약
IT관련
INFORM
Column
트렌드
HOT issue
RECRUIT
상시채용
BROCHURE
CONTACT
Intranet
Back To Top